Loading
2015. 10. 12. 20:13 - 메이커스린

여자가 알아야 하는 예뻐지는 비법 12가지

◆ 여자가 알아야 하는 예뻐지는 비법 12가지 ◆

 

1.각질제거에는 흑설탕 마사지

겨울이라 피부에 수분이 없어 각질이 많이 생겨요.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마사지법을 알려드릴게요. 화장지울 때 폼 클린저에 흑설탕을 섞어 얼굴에 살살 문질러 보세요. 마사지하듯 펴바른 후 깨끗이 씻어내면 각질이 말끔히 없어진답니다.

 

2. 모공 꽉 조여주는 달걀흰자 코팩

모공 때문에 고민이 많다면 달걀흰자로 코팩을 해보세요. 달걀흰자를 숟가락으로 휘저으면 투명한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오는데 그걸 떠서 코에다 바르고 10분 정도 있으면 코가 꽉 죄이는 느낌이 든답니다. 모공 줄여주는 데에 아주 효과적이에요.

 

3. 미역으로 촉촉한 겨울나기!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팩을 알려드릴게요. 미역팩인데요, 방법은 충분히 불린 미역을 믹서에 갈아 레몬즙을 한두 방울 떨어뜨리고 냉장고에서 하루 동안 보관한 다음팩을 하면돼요. 건조하던 피부가 아주 촉촉해진답니다. 미백효과까지 있어 일석이조예요.

 

4. 피부관리 해결사! 레몬스킨

비타민 C가 듬뿍 들어 있는 레몬은 특히 여성들에게 좋은 과일이죠. 간단한 방법으로 집에서 레몬스킨을 만들어 꾸준히 사용해보세요. 다른 피부관리가 필요 없답니다. 레몬 한두 개를 깨끗하게 씻은 다음 0.5cm 크기 정도로 썰어 청주나 소주병에 넣고 일주일 동안 어두운 곳에서 보관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꺼내 기름종이에 거르고, 다시 깨끗한 병에 옮겨담아 냉장고에 보관하면 된답니다. 다 쓴 스프레이형 스킨병에 담아 쓰면 편리해요.

 

5. 잡티 없애주는 다시마 냉팩

잡티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시마가 최고랍니다. 세안한 얼굴에 다시마가루를 고루 펴바른후 가제를 덮고 다시 한 번 덧발라 팩을 해보세요. 40분 정도 지나 꾸덕꾸덕 마르면 가제를 떼어내고 온타월, 냉타월로 번갈아가며 닦아내면 돼요. 섬유질이 풍부한 다시마가 피부 점막을 자극하고 피지 분비를 억제시켜 잡티를 없애줘요.

 

6. 피부가 매끈매끈 콩가루 마사지

친정 어머니가 음식 만들어 먹으라고 국내산 콩가루를 보내오셨어요. 그런데 전먹지 않고 물에 개어 얼굴에 마사지를 해봤어요. 며칠 만에 피부가 몰라지게 매끌매끌 해졌답니다. 엄마께는 비밀인데 우먼센스 독자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7. 뾰루지를 싹 가라앉혀주는 쌀뜨물

제가 요즘에 하고 있는 피부 관리법인데요, 일명 쌀뜨물팩입니다. 쌀을 씻은 후 쌀뜨물을 받아 2~3시간 놓아두면 앙금이 생겨요. 이 앙금에 레몬즙과 밀가루를 조금 넣어 팩을 하면 피부가 아주 부드러워진답니다. 얼굴에 뾰루지가 났을 때는 미지근한 물에 굵은 소금을 약간 풀어 헹궈주면 소금이 소독 작용을 해주기 때문에 뾰루지가 감쪽같이 가라앉아요.

 

8. 머릿결이 부드러워지는 천연 린스 만들기

영양도 최고,부작용도 전혀 없는 천연 린스를 집에서 만들어보세요. 먼저, 손상된 머릿결을 보호해 주는 달걀 린스는 달걀노른자 1개를 식용유에 넣고 잘 저어서 머리에 발라 마사지하고 10여분뒤 미지근한 물로 헹궈내면 돼요. 비듬을 줄여주는 녹차 린스는 녹차 마신 후 찌꺼기를 물에 넣고 다시 끓여 사용하면 되구요, 머리카락을 가지런히 해주는 식초 린스는 대야에 더운물을 붓고 식초한 스푼을 넣으면 간단하게 만들어져요. 한번 해보세요.

 

9. 찰랑찰랑한 머릿결로 가꾸어주는 양배추양파린스

먼저 만드는 재료로는 사과식초 1l, 양배추 55g, 양파 30g, 깻잎 10g, 술 50cc, 옥수수 기름 10g이 필요해요. 양배추와 양파는 깨끗이 씻어 적당히 썰어놓고, 깻잎은 씻어놓으세요. 큰 병에 식초와 술을 넣고 준비한 재료를 함께 넣은 후 밀봉했다 2주가 지나 사용하면 돼요. 사용하기 전 잘 흔들어야 효과가 좋아요. 샴푸 후 물에 한 수저 정도 넣어 마사지해도 효과가 그만이에요.

 

10. 기미·주근깨에 효과 좋은 비타민팩

시중에서 파는 먹는 비타민으로 마사지를 하면 피부에 생기가 돌고, 얼굴이 하얘져요. 비타민 1정을 곱게 갈아 꿀 ½티스푼, 우유 1티스푼과 섞으세요. 깨끗이 세안한 얼굴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비타민팩을 바르세요. 동그랗게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듯 살살 문질러주면 OK. 일주일에 2∼3번씩 해주면 피부가 몰라보게 달라진답니다.

 

11. 미백 효과가 뛰어난 수박껍질

마사지 먹고 남은 수박 껍질을 활용하는 미용법이 있어요. 수박껍질에서 흰 부분만 도려내 강판이나 믹서에 갈아놓으세요. 여기에 밀가루와 꿀을 넣어 걸쭉하게 만들면 수박팩 완성! 깨끗이 세안한 얼굴에 수박팩을 붙인 다음 15분 정도 후에 물로 씻어내면 OK. 얼굴도 하얘지고 수분도 공급돼 매끈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답니다. 바캉스 가서 화끈거리는 피부에 해줘도 좋아요.

 

12. 여름에 하면 좋은 시원한 얼음팩 두 가지

뜨거운 자외선 때문에 화끈거리고 붉어진 얼굴을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인 얼음팩 두가지를 소개할게요. 먼저 우유 얼음팩! 얼음을 갈아 우유에 섞은 뒤 얼굴에 바르고 1∼2분 정도 가볍게 두드려주세요. 3∼4회 정도 반복하면 OK.미백 효과까지 있는 얼음우유팩이 된답니다. 또 녹차를 우려낸 뒤 남은 찌꺼기를 얼려 얼음으로 만들어 세안할 때 사용해보세요.얼굴 번들거림을 없애주는 효과가 있답니다.녹차 얼음팩은 만들어놓고 쓸 수 있어 간편해요.

 

 

 

▶ 소식받기 하시면 매일매일 배달 해 드려요

소식받기>> http://goo.gl/t2KeSY

소식받기>> http://goo.gl/t2KeSY

 

 

--◆-- 인기명언 모음집 --◆------------

 

1. 여성이 당당하게 누려야 할 65가지

http://me2.do/5mA7Umei

 

2. 새로운 한주 멋지게 맞이하기

http://me2.do/5Zfp94Ai

 

3. 첫인상을 좋게 하는 방법

http://me2.do/FuLCuRyz

 

4. 상쾌한 대화를 위한 78가지

http://me2.do/Fyg30mCi

 

5.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법 10가지

http://me2.do/Fzd3rP2J

 

'생활의달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제품 청소하기  (0) 2015.07.08